2011. 6. 29.

Ship it 책중에서 5

시작
1. 이슈 추적 시스템 선택
2. 테스트 시스템 구축 사용법을 익힘
3. 내부 사용자에게 퀵스타트 가이드 제공
4. 구축된 시스템에 새 이슈를 보관
5. 시간이 되면 이전 이슈를 새 시스템으로 이전

점검
1. 미해결의 최우선 목록 생성 여부
2. 지난주에 수정한 목록 생성 여부
3. 시스템이 해당 이슈를 수정한 코드 참조 가능 여부
4. 기술리더가 시스템을 통해 개발팀의 할일 목록 출력 가능 여부
5. 시스템에서 정보를 가져오는 방법의 기술지원팀 인지 여부
6. 이슈가 고쳐 졌을시 기술지원팀 이하 시스템에 관심있는 사람에게 통지 할수 있는지 여부

경고
1.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음
2. 시스템에 작은 이슈들이 너무 많음
3. 이슈 관력 측정 자료가 팀 구성원을 평가 하는 자료로 사용됨